[봉사/나눔 관련] 동물 이동 봉사

코코넛님 봉사 후기:

유기견 이동봉사 후기 남길께요! 공항에 30분 정도 일찍 나가서 수속 밟았어요~ 기내에 데려올 수 있고 (6kg 미만) 카고로 데리고 올 수 있어요. 전 기내로 데려왔고 엑스레이 통과할때 강아지를 캐리어에서 꺼내서 안고 통과했어요. 기내에서는 물 4시간 정도마다 한번씩 주고, 옆자리가 비어있어서 캐리어를 옆자리에 두고 얼굴만 빼게 해서 자주 만져줬어요. 체크인 한 백이 많았는데 IAD 공항에서 포터의 도움을 받을 수 있어서 짐 옮기는거 도움을 받을 수 있었어요 (포터에게 주는 팁은 입양자가 부담) 나가기 전에 세관에 꼭 들려서 이 강아지 엔트리 넘버를 꼭 레포트 하고, 담당 오피서 이름을 알아와야 했어요. 세관에서 한시간 정도 대기했다가 나갈수 있었고 입양자 분이랑 잘 만나서 강아지를 전해줬어요. 놀스 캐롤라이나에서 6시간 넘게 운전해서 오신 한국 분이 셨어요~ 감사하다고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도 주셨어요 ㅠㅠ 강아지가 나중에 주차장에서 신나게 뛰어가는데 너무너무 예쁘고 감격스럽더라구요! 전 매번 할 생각입니다 ㅎㅎ

https://instagram.com/furever_together?utm_medium=copy_link

문라잇님 후기:

저 항상했었어요별로 어려울건없어용 오시기전에 댕댕이들이랑 같이 체크인하고애들은 직원이 데리고들어가고도착해서는 포터불러서 내짐+댕댕이들 싣고 나가면 댕댕이 주인분들이 팁주시니 짐만 가지고 나가면 됩니당아주쉬워요 한국다녀오시는분들 꼭 해주세요ㅠㅠ 강아지들 항공편 예약해야하고 단체에서도 아이들 검역을 날짜에 맞춰서 진행해야하니 적어도 2~3주전에 단체랑 연락해주시면 좋아요직항만 가능햐구요혹시 어디에 알아보고 어느단체에 연락해야하는지 모르시는분들은 저에게 알려주시면 제가 봉사로 진행해드릴게요다녀오시는분들 꼭 부탁드려요!! (코코넛님께 답장을 눌렀는데 ㅎㅎ 다른분들께 부탁드리게되는 글이 되었네요 코코넛님 좋은일 해주셔서 감사해요!! )




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[DMV 맛집] 2/25/2023 최신 업데이트 - 버지니아, 메릴랜드, 디씨

[쇼핑/생활 정보] 업무용 의자 추천

[여행/나들이] DMV 나들이 특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