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쇼핑/생활 정보] 한국에서 미국올때 사올것

 한국에서 미국올때 사올것


1. 김 종류 (사자, 둥둥님 추천)

한국김이 맛있죠ㅋ 여기서는 못구해요. 한국에서 바로 구운김들 종류 많아요!

김이 오래먹고 맛있고 다양하게먹고! 먹을때마다 아 맛있다.. 생각해요ㅋㅋ 특히 코스코김이랑 비교해서 먹으면 코스코 김 못먹어요. ㅠㅜ ㅋㅋ


2. 연필님 추천

마켓오브라우니 (선물하기도좋음), 포카리스웨트가루, 뽀로로밴드, 오타이산, 오설록 삼다꿀배 티, 감말랭이, 고구마말랭이, 한국 무산김


3. 아기옷 (둥둥님 추천)

애가있다면 전 무조건 옷..ㅋ

한국 아기옷이 질이 좋고 가격도 저렴하면서 이쁜것 같아요.


3. 반려동물 용품/약

- 옷: 전 강아지 옷 사왔어요 ㅋㅋ 맞춤옷으로다가 (사자)

-  약: 심장사상충 약, 인공눈물, 항생성분이나 소영성분있는거 용량맞게 동물약구가서 사심되요. 미국동물병원에서 파는 제품 똑같은거에요. 

- 마데카솔 가루: 어디다쳤을때 피멎는데짱이래요 동물이든 사람이든! 마데카솔가룬데...음... 강아지들 어디찢어지면 뿌려준데요 수의사들도 그거 뿌려주라고 한다고. 


4. 화장품 

-  발각질팩: 저는 발각질팩 좋아서 이번에 사오려고요 ㅋㅋ 

발각질팩도 고려해보세요 진짜 까암짝놀람 ㅋ 내발이이렇게 뽀송했다고....오...?(둥둥님) 

- 마스크팩: 마스크팩은 한국 공항도 싸고, 그냥 매장 세일때도 싸고! 가끔 핫딜뜨면 한장에 5백원도 안할때가 있던데요..안하는것보단 뭐라도 붙히는게 낫겠죠 (슬아님)

한국 마스크팩 티제이맥스 가면 나름 싸게 팝니당(러버덕님)

- 화이트래빗 화장솜 (사자)

- 올영은 당근패드 진짜 추천이요 요즘 토너패드 나오는거 마니 써봤는데 이만한게 없더라구요. (셀린님)

- 쿠션: 전 건성이고 입생로랑 핑크 쿠션 쓰는데 너무 만족해서 많이 쟁여왔어요. 피부 타입에 따라 달라서 추천이 어렵지만 쿠션 유목민으로써 ㅋㅋ 백화점 쿠션 퀄리티를 따라가기 힘들더라구요 올영 이런곳에서 나온 쿠션이 ㅎㅎ (셀린님)

- 스킨케어: 요즘 에스트라 라인 많이 쓰더라구요 저도 이거 쓰는데 잘 맞는것 같아요. 아모레에서 인수한 회사인데 아마 보신적 있을거에요. 미국 올영보다 한국 올영이 훨씬 싸요. 글구 월말쯤 아마 올영 세일기간이에요. 건조하시면 하이드로 라인으로 한번 보세요. 전 하이드로 토너, 에센스, 로션, 클렌져 쓰고 크림만 다른거 써요 ㅎㅎ (셀린님)

- 아르간 오일: 코코넛 오일은 모공 막을수 있어서 오일류 쓰시는 거면 아르간 오일 쓰세요 (셀린님)


한국 인터넷 쇼핑몰에서 미국 카드 가능한곳:

- Gmarket

- 네이버페이 (미국 카드로 네이버페이 충전하고 사용하는식으로 가능) 
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[DMV 맛집] 2/25/2023 최신 업데이트 - 버지니아, 메릴랜드, 디씨

[쇼핑/생활 정보] 업무용 의자 추천

[여행/나들이] DMV 나들이 특집